pdf to jpg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2019.06.25 23:58


pdf to jpg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pdf to jpg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은 온라인에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없이 covert 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들이 참 많습니다. 본 글에서는 Allinpdf 라는 사이트에서 피디에프 확장자 파일을 이미지 확장자 파일인 jpg로 변환 하는내용입니다. 얼인피디에프 사이트를 이용하면 별도 프로그램을 pc에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는 점은 좋으나 장단점이 있습니다. 서버 상태에 따라 변환하는 과정에서 오류 등이 발생할 확률이 높고요, 또다른 문제점이라면? 제한용량 크기보다 크기가 크다면 convert 할 수가 없다는 점입니다. 결국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의 용량이 크다면? 이 사이트에서 컨버트 하실 수 없고,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가벼운 라이트한 크기의 피디에프 파일을 convert 한다고 가정하고 설명해보겠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pdf to jpg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피디에프는 문서중 가장 기본적인 포맷으로 대학때 저는 발표를 피디에프로 만들어서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어떤 환경에서도 쉽게 읽을 수 있고, 용량 크기도 딱 적당해서 사용하기가 참 편리한 확장자 인 것 같습니다. 


pdf to jpg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으로는?

구글에서 위와 같이 얼인피디에프를 영문으로 입력해 검색을 하셔서 직접 사이트에 접속하시는 방법이 있고요~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한국어를 변경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적용이 됩니다. 



구글에서 얼인피디에프를 검색 후 접속하신 분들은? 우측 상단에 있는 [English] - [한국어]로 변경을 해주시면 보다 원활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pdf to jpg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여러 항목들이 보일 것입니다.

이 항목들의 기능을 모두 수행을 할 수가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피디에프를 제이피쥐 이미지 확장자로 바꾸어 줄 것입니다. [PDF JPG 변환]을 클릭해주세요.



위에 설명글이 있는데요~

읽어보면? 완벽한 변환 품질을 제공하고, 간편한 convert, 사용자 pc 리소스 절약도 해주고 (Windows, MacOS, Linux)등 환경에 제약 없이 브라우저를 띄울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안전한 온라인 변환 작업이 가능해 결과 파일들은 온라인 서버에 계속 저장이 되는 것이 아니라 30분 후 서버에서 영구히 삭제되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SSL을 적용해 암호화된 데이터 전송으로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사용 편의성, 보안성) 은 좋은것 같습니다.



얼인피디에프 사이트 이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여기에 파일을 드롭 하세요] 떨굼상자에 바탕화면에서 피디에프 확장자에서 제이피쥐 확장자로 바꾸기 할 파일을 끌어다 넣기 (드래그 앤드 드롭)해서 떨굼상자에 떨꿔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업로드 중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 100%가 되면?


"pdf to jpg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피디에프 확장자를 위에 보기에 있는 파일 확장자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doc, ppt, txt, html, xps, epub, hwp, png, gif, tiff) 로 가능합니다. 기본은 제이피쥐로 선택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아래에 OK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변환 중입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라고 나오는데요~ 

얼인피디에프의 단점이라면? 파일 용량 크기가 제한된 용량을 초과하면 오류가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즉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인데요. 이 파일은 3.7MB 인데 아래와 같이 



알림 

Process incomplete (maximum wait time exceeded). Please try in again.

처리를 완료할 수 없음. 기다리는 시간을 초과했다. 다음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라고 나옵니다.



용량 제한이 있어서 3.7MB 보다 파일 크기가 작은 1.0MB의 파일을 업로드 해보니 위와 같이 [완료]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결과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라고 나옵니다. [지금 파일 다운로드]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pdf to jpg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맥킨토시 운영체제에서 했더니 ZIP 압축파일이 아닌 폴더안에 피디에프 파일을 열었을때 17page 라면? 위와 같이 17개의 jpg 이미지로 바꿔줍니다.



맥킨토시에서는 이렇게 제목은 깨지더라고요~ 파일을 열었을때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page 마다 한 페이지의 내용이 이미지 파일인 jpg로 저장이 됩니다.


17 page 중 임의의 페이지를 맥킨토시에서 미리보기를 해봤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시면 숫자 9로 적혀있는것으로 봐서 9page에 있었던 내용인가 봅니다. 사용된 폰트 그대로 깨지는 것 없이 잘 나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Posted by 버블프라이스

작성자 정보

IT, 유튜브, 카카오톡, 모바일, 전자제품, 컴퓨터, 페이스북, 트위터, 꿀팁정보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